2010년 4월 21일 수요일

산음 휴양림 솔캠? 백패킹?

지난 주 축령산에 이어 이번에는 산음 휴양림으로 나섰다. 원래 목적지는 유명산이었으나, 그곳의 야영데크는 한적한 휴양림 맛이 나지 않는다. 그래서 근처의 산음으로 향했다.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지인이 중미산에 있었다. 농다치 고개를 다시 넘기 싫어서 생각도 안 했는데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⇑ 오늘의 사이트.
도착하자 마자 텐트에 카이트 타프를 얹혀 봤다. 대각선으로 설치 하니 텐트를 덮으면서 전실을 확보 해 준다. 등산 스틱으로 시야를 넑게 확보 하니 거의 휴양림 데크하나를 다 차지한다. 어차피 나의 공간인데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⇑ 저녁식사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⇑ 삼겹살 파뤼.
사이트 구축하고 나니 저녁시간이다. 옆 데크의 지인이 준 누룽지와 스팸김치찜으로 식사를 하고, 난 삼겹살을 굽는다. 로즈마리를 너무 많이 뿌려서 강한 맛의 삼겹살. 그래도 오랜만에 맛 보는 괘기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⇑ 코베아 파워 가스 랜턴.
아직은 화로 없이 밖에서 놀기는 추운 밤이다. 랜턴의 불빛으로 밤의 고요함을 즐기다가 잠을 청한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⇑ 아침 준비.





















⇑ 모닝 커피는 필수.
관리인이 추천한 명당 자리 중에 하나였는데 화장실 바로 앞이라 밤 늦게까지 시끄럽고 아침 일찍부터 시끄럽다. 그 덕에 일찍 깼다. 카레로 아침 식사를 간단히 하고 휴양림에 의치한 봉미산 등산을 해 본다.

등산지도 펼치기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⇑ 철수 완료.  
등산 후 오수를 즐기려 했으나 잠이 쉬 들지 않는다. 몇 번 뒤척이다 철수 하기로 마음 먹었다. 왔던 흔적을 없애고 집을 향한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⇑ 휴양림의 세심한 배려.
산음 휴양림. 한적하고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. 취사장에 나오는 온수는 설겆이의 부담을 없애 주고 차량 미끄럼 방지를 위한 준비까지. 정말 굿 서바스의 휴양림이다.

 - Posted from my iPhone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